MUSIC VIDEOS/국힙뮤비 (K-HIPHOP MV)22

태양 (Feat. 지민 of 방탄소년단) - VIBE 태양 (Feat. 지민 of 방탄소년단) - VIBE TAEYANG (Feat. Jimin of BTS) - VIBE 말론 표현할 수 없지만 Girl, You gotta know you got that vibe 네 미소는 Fine Art 내 영혼을 깨워 You got me feelin’ so right yeah It’s a vibe Yeah eh This gon’ be the one and only theme song 너에게만 고정된 내 시선 내겐 너란 하나뿐인 Mission 불가능은 없어 Baby lights camera action 나란 음악 위에 너는 Topline 너란 도시 위에 나는 Skyline 넌 내 영화 속에 Highlight 어두운 밤하늘 끝에 Twilight Just gets bette.. 2023. 1. 13.
유겸 (Feat. Sik-K) - Ponytail 유겸 (Feat. Sik-K) - Ponytail YUGYEOM (Feat. Sik-K) - Ponytail Love your ponytail You so fine my bae 숨막히는 뒤태 화장한 얼굴보단 맨얼굴일 때 더 빠지는 듯해 여름엔 치마를 입고 또 겨울엔 바지를 입어도 내 눈엔 아찔하게 이쁜 넌 오늘은 앞머리를 내리고 내일은 묶은 머리를 풀어도 답은 같아 So wonderful 아직도 모르고 있어 매일 다른 감정을 느껴 똑같은 반응이라 뚱해 하는 모습에 난 억울해하고 있어 더 내 눈은 말하고 있어 네게로 향하고 있어 한 번도 귀찮은 적 없어 그래 baby 매일 표현해 줄게 Love your ponytail You so fine my bae 숨 막히는 뒤태 화장한 얼굴보단 맨얼굴일 때 더 빠지는.. 2023. 1. 2.
RM (With Anderson .Paak) - Still Life RM (With Anderson .Paak) - Still Life I’m still life I’m still life I’m still life I’m still life 난 still life, but I’m movin’ Just live now, goin’ forward yeah 멈추지 않는 정물 또 피워 나의 꽃을 Gimme no name cuz I’m untitled 계속 전시되는 내 삶 그래도 삶 아직도 삶 과건 가버렸고 미랜 모르네 두 갈래길에서 숨 고르네 벗어나고 싶어 이 캔버스의 틀 어제와 내일이 내게 드리운 그늘 난 그저 담담하게 live errtime 24/7 yeah baby I’m on time 난 그저 오늘을 살아 1분 1초마다 가진 전불 다 걸어 what you know ab.. 2022. 10. 26.
RM (With 조유진) - 들꽃놀이 RM (With 조유진) - 들꽃놀이 RM (With youjeen) - Wild Flower Flower field, that’s where I’m at Open land, that’s where I’m at No name, that’s what I have No shame, I’m on my grave 두 발이 땅에 닿지 않을 때 당신의 마음이 당신을 넘볼 때 꿈이 나를 집어삼킬 때 내가 내가 아닐 때 그 모든 때 불꽃을 나는 동경했었네 그저 화려하게 지고 싶었네 시작의 전부터 나 상상했었지 끝엔 웃으며 박수 쳐 줄 수 있길 나 소원했었네 믿었던 게 다 멀어지던 때 이 모든 명예가 이젠 멍에가 됐을 때 이 욕심을 제발 거둬가소서 어떤 일이 있어도 오 나를 나로 하게 하소서 Oh every day an.. 2022. 6. 20.
Jvcki Wai - Go Back Jvcki Wai - Go Back U said U want me to go back to China U don’t know ‘bout that shit I’m from the south side Look at ma clothes they all from designers Ma eyes so low but Imma get higher U want me to go back but I never go back U want me to go back but I never go back U want me to go back but I never go back Jvcki never gives a fxxk bout what u said, hey Always on my grind 난 날 위해 언제나 최고만 골라 Hop.. 2022. 6. 19.
Balming Tiger (Feat. RM of BTS) - 섹시느낌 Balming Tiger (Feat. RM of BTS) - 섹시느낌 SEXY NUKIM (Feat. RM of BTS) 우리 모두 섹시느낌 Communicate, show me 눈빛 It doesn't mean ain't no difference 말해 뭐해 텔레파시 워우 우리 모두 섹시느낌 Communicate, show me 눈빛 It doesn't mean ain't no difference 말해 뭐해 텔레파시 Maybe you wanna be fresh om ma om ma ni om 우리 모두 섹시느낌 om ma om ma ni om 우리 모두 섹시느낌 Check my attitude I'm a rude boy Cartier shades on me How you doin' boy? Why you.. 2022. 6. 19.
Dynamicduo - 시간아 멈춰 (Prod. TOIL) Dynamicduo (Feat. Leellamarz) - 시간아 멈춰 (Prod. TOIL) Dynamicduo (Feat. Leellamarz) - She Gonna Stop (Prod. TOIL) 가끔 변하지 않는 것들이 있어 억만장자여도 이건 살 수 없어 지나가면 우리는 잡을 수 없어 어느새 서른이 가까워지고 있어 시간아 멈춰 딱 거기에 멈춰봐 너는 왜 멀어져 가기만 하는 걸까 다이나믹 듀오 2집 고백 Throwback 잠시 그때로 Go back (oh yea) 으쓱 으쓱했지 다들 알아볼 때 돈다발도 처음 쥐어 봤지 손에 동네 친구들과 매일 밤 소맥 버릇처럼 계산할 땐 다들 나만 보네 오토바이 팔고 자동차를 타니 좋은데 카드값 빨리고 안 빌리면 또 밀리거나 세금도 못 내 누군 얼마를 번대더라 무슨 .. 2022. 6. 12.
Crush (Feat. j-hope of BTS) - Rush Hour Crush (Feat. j-hope of 방탄소년단) - Rush Hour Yo I’ve been walking on the street yo 유엔빌리지에서 한강진역 이태원을 지나왔어 언덕길로 클랙슨은 목이 쉬어 퇴근길마다 삐걱삐걱 그게 자그마치 2년 입에 단내가 나 미칠 지경 작업실로 당당하게 내비 찍어 This is Crush hour 비켜라 비켜 We gotta celebrate 넌 즐기기만 해 누가 뭐래도 Baby Hey ladies and gentlemen, do what you wanna do baby 그러니까 너넨 히비히비합 질러 빽빽 다시 Clap clap clap and then hit that 하나둘 모여 마치 Traffic jam Get up get up 그러니까 너넨 히비히비합 질러.. 2022. 6. 9.
BIG Naughty (Feat. 창모 & 박재범) - 낭만교향곡 BIG Naughty (Feat. 창모 & 박재범 (Jay Park)) - 낭만교향곡 BIG Naughty (Feat. CHANGMO & Jay Park) - Romance Symphony 힙합보단 클래식 첼로를 2Pac보다 멘델스존을 좋아하는 널 위해 스네어 킥 클랩 전부 뺐어 집밥보다 인스턴트를 로맨스보단 코미디를 좋아하던 내가 어제는 타이타닉에 눈물을 훔쳤어 I can be your Bach I can be your Chopin I can be your Brahms Ludwig Van Beethoven I can be your Schubert Rachmaninoff Shostakovich Vivaldi or Debussy Everything you want girl Just tell what you.. 2022. 6. 2.
반응형